본문 바로가기
소식/SW&보안

삼성전자, 갤럭시 폰과 북에 최근 사용 웹사이트 기능 업데이트

by 새하얀숲 2023. 1. 25.

Galaxy

삼성전자가 갤럭시 스마트폰과 갤럭시 북 시리즈에 최근 사용한 웹 사이트(Recent Websites)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이 기능을 활용 하면 갤럭시 폰을 사용하다 갤럭시 북으로 옮길 때 스마트폰에서 열었던 창을 바로 PC 브라우저로 띄울 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러니까 갤럭시 폰으로 검색하는 과정에서 여러 탭을 열었다가 더 큰 화면으로 보기 위해 갤럭시 북으로 이동하는 경우 최근 사용한 웹사이트 기능을 이용해 검색 기록을 다시 찾지 않고도 작업을 이어갈 수 있는 거죠..

Recent Websites

해당 기능을 활성화하려면 스마트폰에서는 Windows와 연결(Link to Windows) PC에서는 휴대폰과 연결(Phone Link) 기능을 통해 갤럭시 스마트폰을 갤럭시 북에 연결하면 된다고 하네요

해당 앱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최근 사용한 웹 사이트 기능은 기기 간 연결성을 강화하기 위한 삼성전자의 지속적인 노력 중 하나 라고 합니다

 

대충 애플의 연동성과 기기간의 동기화 등을 조금씩 갖고 오는 것 같네요

현재 삼성이 제품 간 연동을 위해 이것저것 노력하는 것 같은데..... 있어서 나쁠 거 없는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애플과의 차이점은 OS를 직접 만들고 하는 게 아니라서....... 기능을 완벽하게 구현하는데 시간이 조금 많이 걸릴 것 같네요

 

어쨌든 현재 삼성 선 자는 기기 간 활용성을 무한히 확장해 고객들이 기기를 사용하고 연동하는 방법을 한층 더 혁신적이고 편리하게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하며

이러한 노력은 갤럭시 북 시리즈를 포함해 다양한 제품에서 어떻게 구현되는지 곧 있을 언팩행사에서 더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