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게임

뿌이뿌이 모루카 모두 함께! 모루카 파티 12월 16일 출시 예정

by 새하얀숲 2021. 10. 16.

뿌이뿌이 모루카 모두 함께! 모루카 파티 12월 16일 출시 예정

뿌이뿌이 모루카 모두 함께! 모루카 파티

반다이 남코에서 개발한 파티 게임 뿌이뿌이 모루카 모두 함께 모루카 파티가 12월 16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로 나오는 파티 게임이며 한국어 공식 지원입니다

신에이 동화에서 제작한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뿌이뿌이 모루카를 파티 게임으로 만든 것 같네요

 

패키지판 초회의 경우 동봉 특전이 있는데요

12
초회 특전

패키지판 초회 특전으로 액세서리 5종류 선행 해방권 (아비 전용 액세서리 마법천사 아비 / 포테이토의 드라이버 / 산타 모자 빨강 / 달걀 프라이 / UFO)가 제공되고 추가로 특제 스티커도 제공된다고 하네요

 

다운로드 판의 경우 아비 전용 액세서리 마법천사 아비 / 액세서리 포테토의 드라이버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프로모션 영상

https://youtu.be/lcAQJYKba6M

게임은 새로운 마을인 모루 타운에서 모루카들과 함께 마을을 발전시켜 야단법석 파티를 하는 거라고 하네요

미니 게임이 포함되어있고 조이 콘을 나눠 잡아 최대 4명까지 대결이 가능하고 혼자는 물론이고 여럿이서 즐길 수 있는 파티 게임이라고 합니다

 

미니 게임으로는 파티 , 춤 , 축구 , 술래잡기 등을 포함한 10종류라고 하네요

34
56

또한 마을이 발전하면 모루카가 모루 타운으로 놀러 오며 만날 수 있는 모루카는 40 종류 이상이고 마음에 드는 모루카에게 먹이를 주거나 쓰다듬으며 친하게 지낼 수 있고 모루카가 여럿 모인 곳에 먹이를 두면 잔뜩 몰려들기도 한다고 합니다

78

80종류가 넘은 액세서리들로 모루카를 마음껏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고 게임 내에서만 볼 수 있는 게임 오리지널 액세서리도 존재하고 사진관에서 직접 커스터마이즈 한 사진도 공유할 수 있다고 하네요

 

어.... 음................... 파티 게임이라 저는 패스입니다

같이해주는 사람이 없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