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게임

Chorus 12월 4일 출시 예정

by 새하얀숲 2021. 10. 15.

Chorus 12월 4일 출시 예정

cc
Chorus

우주전 슈팅 게임 Chorus(코러스)가 12월 4일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시 예정 플랫폼은 Xbox One , Xbox Series X & S , PS4 , PS5 , PC입니다

 

스팀 기준 한국어 공식 지원 예정이며 현재 41,000원에 예약 구매가 가능합니다

특전
예약 특전

예약 구매 시 장로 스킨 세트를 제공받는다고 하네요

해당 장식 팩은 포세이큰 외에도 개틀링 기관총과 미사일 발사기 레이저 포 등 시작 무기 3종에도 적용된다고 하네요

 

101 트레일러

https://youtu.be/C66fCSouUfQ

게임은 싱글 플레이 액션 어드벤처 게임인데요

나라를 조종해 자신을 만들어 낸 어둠의 교단을 파괴하는 여정이라고 합니다

 

우주선으로 총 쏘는 슈팅 게임으로 무기와 정신을 왜곡하는 능력을 잠금 해제해 자의식이 있는 우주 전투기 포세이큰과 함께 고대 사원을 탐험하고 무중력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1
1

나라가 저주받은 과거를 마주하는 과정을 함께하며 은하계를 누비며 현실의 경계를 넘어 서클과 그 지도자 대예언자에 맞서 저항군 세력을 규합하는 여정이라고 하네요...

 

조종사도 한 명이며 함선 도 한 명이라고 하며 독특한 무기와 전투 업그레이드를 획득할 수 있고 함선 고유의 드리프트 시스템과 초감각적 인지.... 순간이동과 염력 등의 정신 왜곡 능력을 사용해 대규모 적 부대를 제압하고 거대한 전함을 격추시킬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음.. 싱글 플레이 게임이고 우주선................................ 제가 좋아하는 장르는 아니네요.....

우주선 슈팅 게임에 관심 있으시다면 한번 평가를 보고 해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