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IT & PC 관련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발표 행사 일정 공개

by 새하얀숲 2019. 9. 1.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발표 행사 일정 공개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가 서피스 발표 행사의 일정을 공개하였습니다

일단... 10월 2일(현지 기준)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해당 행사에 초대하면서 마이크로소프트가 지구 상의 모든 사람이 더 많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어떤 생각을 계속하고 있는지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해당 행사에서는 최소 하나 이상의 서피스 제품군이 발표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고 일부 마이크로소프트 서비스에 대한 업데이트... 즉 윈도우 10 등을 비롯한 제품의 업데이트 내용도 포함될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만약 서피스 제품 군이 발표된다면 서피스 랩탑 3 , 서피스 프로 7 , 서피스 북 3 이 3개가 유력해 보이네요

단지 서피스 프로 6이 2018년 10월에 발표되었으니....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품 발표 주기상 서피스 프로 7은... 아닐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그래도 일단 루머 내용들을 적어 보자면 서피스 프로 7은 최근에 공개된 아이스 레이크의 탑재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음.... 위스키 레이크일 확률도 있긴 하지만.... 흐음... 뭐 일단 실제 제품이 공개돼야 알겠죠

그리고 기가비트 와이파이... 특히 와이파이 칩이 프로세서에 내장되고.. USB 3.1 Gen2와 썬더볼트 3의 탑재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일단 루머상 서피스 프로 7의 주요 변경점은 저런 내용인 것 같네요

 

그리고 서피스 북 3의 루머는... CPU는 아이스 레이크가 탑재될 가능성이 있는데 그런데... 그래픽 카드가 AMD 제품이 들어갈 것 같다고 하더군요

기존 서피스 북 2가 엔비디아가 들어갔는데 이번에는 라데온... 음 실제로 라데온이 들어가면 재미있겠네요

들어간다면 뭐가 들어갈까요... 나비?... 실제 들어간다면 뭐가 들어갈지 기대되네요

 

음..... 대충 루머는 이런데요..

지금 마이크로소프트의 시기상 서피스 랩탑 3과 서피스 프로 7은 무리인 것 같고 서피스 북 3이 확률이 높아 보이는데... 실제 서피스 북 3이 발표될지는 마이크로소프트만 알겠죠

 

그리고 윈도우 10에 관련된 내용도 있는 모양인데 이게 뭔지 궁금해지네요

 

 

... 흠...... 마이크로소프트도 발표 일정 잡았고 삼성도 노트10 발표했고... 애플도 얼마 안 남았고 슬슬 신제품 발표들이 끝나는 시기인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