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게임

기어 클럽 언리미티드 2 얼티메이트 에디션 11월 30일 출시 예정

by 새하얀숲 2021. 11. 10.

기어 클럽 언리미티드 2 얼티메이트 에디션 11월 30일 출시 예정

GC
Gear.Club Unlimited 2

에덴 게임즈(대표작 : 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 1편 2편)에서 제작한 기어 클럽 언리미티드 2의 새로운 에디션 기어 클럽 언리미티드 2 얼티메이트 에디션이 11월 30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시 예정 기종은 PC , PS4 , PS5이며 한국어 공식 지원입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경우 한국어 지원하는 기어 클럽 언리미티드 2 데피니티브 에디션이 나온다고 하네요

 

기어 클럽 언리미티드 2는 산악지대 , 자연공원 , 사막 , 해안가 등의 다양한 코스들을 50여 가지의 차량들로 주행하는 리얼 레이싱 게임인데요

총 주행거리가 3000Km가 넘는 250가지 이상의 다양한 레이스를 즐길 수 있고 챔피언십 모드는 물론 다양한 임무 , 도전 과제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증명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 나오는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리마스터된 그래픽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리마스터는 얼티메이트 에디션만 한정입니다..)

 

음........................ 어째서인지... 트레일러가 안 보이네요....

그래서 2018년에 올라온 닌텐도 스위치판 트레일러 올립니다

https://youtu.be/XokbRhzqF3w

PC 버전 최소 사양

OS : WIndows 7 64bit

CPU : Intel Core i5 (3 GHz) / RAM : 8GB

VGA : Nvidia GeForce GTX 750 Ti or AMD Radeon R7 260X / storage : 30GB

 

PC 버전 권장 사양

OS : Windows 10 64bit

CPU : Intel Core i7 (3 Ghz) / RAM : 16GB

VGA : Nvidia GeForce GTX 1080 or AMD Radeon RX VEGA 64

3
1

얼티메이트 에디션과 데피니티브 에디션(닌텐도 스위치)의 플레이어는 커리어 모드에서 다양한 국적의 드라이버들에게 도전해 가족 레이싱 팀을 파산 위기에서 구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포르쉐 시리즈 모드를 발견하고 유명 제조사의 가장 권이 있는 차량을 운전해 상징적인 911 930 Turbo를 운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12
2

르망 24시 레이스 , GT 차량 전용 캠페인에서 모터스포츠에 초점을 맞춘 인듀어런스 챔피언십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며 레이스 준비 , 연료량 , 타이어 침식 및 피트 스톱 관리 등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게임은 유명한 제조업체 50개 이상의 라이선스 차량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으음............. 솔직히 저는............................. 끌리는 게임은 아니네요

게다가 에디션이 새로 나오기 전 게임도 뭔지 모르겠고요..... 쩝;;

어쨌든 한국어 지원한다는 사실 하나는 좋은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