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게임

닌텐도, 닌텐도 스위치 OLED 발표

by 새하얀숲 2021. 7. 8.

닌텐도, 닌텐도 스위치 OLED 발표

oled
닌텐도 스위치 OLED

닌텐도가 닌텐도 스위치의 OLED 디스플레이 탑재 모델을 했습니다..

 

음................. 프로 모델이 아니... 네요?

쩝...

 

어쨌든 이번에 발표된 닌텐도 스위치 OLED 제품은 디스플레이 패널이 OLED가 적용된 제품인데요

10월 8일 출시 예정이다 415,000원입니다

 

디스플레이 크기도 기존 스위치의 6.2인치 보다 조금 더 큰 7인치라고 합니다

베젤을 줄여 인치를 키웠고 해상도는... 여전히 720P지만 LCD가 아닌 OLED라 색상 표현이 더 좋아졌다고 하네요

 

참고로 베젤만 줄인 거라 기존 스위치도 구성품과 주변기기는 그대로 호환된다고 합니다

oled
닌텐도 스위치 OLED

후면에 조절식 스탠드가 추가되었고 지원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펼칠 수 있는 프리스탑 방식이라고 하네요

 

기본 용량이 64GB로 증가했고 독의 기존 USB 포트에 RJ-45 포트를 배치해서 USB 3.0 포트가 사라졌다고 합니다

USB 2.0 포트 2개는 외부 측면으로 이동했다고 하며

기존 스위치도 새로운 독의 RJ-45 포트는 그대로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스피커의 오디오 품질이 향상되었고 화이트 색상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그 외에 배터리 , 칩셋 , 배터리 수명 , 액세서리의 변화는 없습니다..

조이콘도 동일하고.......

어.......

oled
OLED

쉽게 정리하면 독에 거치해서 사용하시면 기존 스위치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거치 모드보다는 휴대 모드를 더 많이 사용하시면 OLED 모델이 더 좋긴 합니다.....

 

으음....... 필요한 건 성능 향상이었는데......... 쩝..................

그냥.. 새로 구매하는 사람이 아니면 굳이... 새로 구매할 이유는 없을 것 같습니다..

네.... 그런 제품인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