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게임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리메이크 개발사 변경

by 새하얀숲 2022. 5. 11.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리메이크 개발사 변경

Prince of Persia: The Sands of Time Remake

음.... 발매일 무기한 연기하다가 2022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했던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리메이크의 개발사가 변경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소식에 따르면 2023년으로....연기가 되었다고 하네요 뭐..예상된 일 이지만요

원래 유비소프트 인도(푸네 , 뭄바이)지부에서 제작하고 있었으나 유비소프트 몬트리올로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은 페르시아의 왕자 3부작을 제작했던 회사 입니다...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 전사의 길 , 두 개의 왕좌를 만든 곳이 몬트리올입니다

그 후 페르시아의 왕자 시리즈가 아닌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를 만들게 되었꼬 이외에도 파 크라이 시리즈 , 와치독 시리즈를 만들고 있는 중 이죠

 

음........................... 어쨌든 게임 개발이 다른 지부로 변경된 건데........ 잘 만들어지고 있긴 한 건지...

공개됐을 때 하도 욕을 먹어서 원작에 충실하면서 신선한 느낌을 줄 수 있게 연기한다더니 아예 개발사 변경이라니......

과연 올해에는 소식을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E3 2022가 아예 취소된 상황인 만큼 유비소프트에서 자체 행사를 진행할 확률이 높으니 유비소프트 포워드가 진행된다면 거기서 정보가 나오길 바라야겠네요

쩝...

 

어느덧 공개된 지 2년 정도 되었고 페르시아의 왕자 시리즈의 최신작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이 계실 텐데 그분들이 실망하지 않는 게임이 만들어지길 바랍니다

그나저나 개발사가 변경된 거면 또 출시 연기된 거나 마찬가지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