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애니

2022년 2분기 신작 서머타임 렌더

by 새하얀숲 2022. 4. 10.

2022년 2분기 신작 서머타임 렌더

Summer Time Rendering

2022년 2분기 신작 애니 서머타임 렌더

 

원작 : 타나카 야스키

제작 OLM의 Team Kojima (대표작 :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 문호와 알케미스트: 심판의 톱니바퀴)

감독 : 와타나베 아유무 (대표작 : 해수의 아이 , 메이저 세컨드 ,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 우주형제 , 그녀의 플래그가 꺽이면)

부감독 : 나카노 사토시 / 시리즈 구성 & 각본 : 세코 히로시 (대표작 : 종말의 세라프 , 이누야시키 , 주술회전)

캐릭터 디자인 : 마츠모토 미키 (대표작 : 메이저 세컨드 : 중학생편 , 살육의 천사) / 서브 디자인 : 카라스 히로아키

미술 : 쿠사나기 / 미술 감독 : 아카사카 안나 , 하타케야마 유키 / 미술 설정 : 타다 슈헤이

색채 설계 : 아키모토 유키 / 촬영 감독 : 키무라 토시야 / 편집 : 코지마 토시히코

음향 감독 : 코이즈미 키스케 / 음악 : 오카베 케이이치 , 타카다 류이치 , 호아시 케이고

음악 제작협력 : MONACA / 애니메이션 프로듀서 : 코지마 히로아키

 

2022년 4월 15일 금요일 TOKYO MX를 통해 00시 00분 첫 방송 예정

참고로 독점 스트리밍 서비스로 디즈니 플러스가 서비스 예정이라고 하네요

넷플릭스는 어쩔 때는 국내에서는 빼버리는데 디즈니 플러스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애니는 총 25화 즉 2 쿨 예정이라는 것 같네요

 

줄거리

어릴 적 친구 우시오가 죽었다..

그 소식을 들은 아지로 신페이는 2년 만에 고향인 와카야마시 히로토가시마에 돌아왔다

가족.. 친구들과의 재회... 문제없이 행해지는 장례식

 

그러나 절친한 친구 히시가타 소우는 "우시오의 죽음에는 의심스러운 점이 있어 타살 가능성이 있다"라고 신페이에게 말했다

다음 날 인근 일가가 갑자기 모두 사라져 버리는 사건이 발생

때마침 신페이는 어느 불길한 소문을 듣는다

"본인을 닮은 자를 보면 죽는다 그림자에게 죽는다"

게다가 우시오의 여동생 후카미가 "언니가 사라지기 전에 그림자를 보았다"라고 말했다

 

시간을 달리는 서스펜스가 지금 막을 연다

 

PV 1탄

https://youtu.be/y25UYqY_1ck

등장인물 & 성우

아지로 신페이

아지로 신페이 (CV. 하나에 나츠키)

(하나에 나츠키 대표작 : 4월은 너의 거짓말 - 아리마 코세이 / 아르슬란 전기 - 엘람 / 귀멸의 칼날 - 카마도 탄지로)

 

소꿉친구인 우시오의 장례식에 참가하기 위해 2년 만에 고향으로 돌아온 17세 소년

어렸을 때 부모를 잃고 코후네 가문에서 자랐기 때문에 우시오나 미오와는 가족이나 다름없는 관계

자신의 상황을 부감(제삼자의 시점에서 객관적으로 분석하는 것)하려는 버릇이 있다

코후네 우시오

코후네 우시오 (CV. 나가세 안나)

 

프랑스인 아버지 앨런을 닮아 금발이 인상적인 17세 소년

바다에 빠진 시오리를 구하려다 해난사고로 목숨을 잃었다

소꿉친구인 신페이를 좋아하지만 뜻이 전해지지 않았다..

코후네 미오

코후네 미오 (CV. 시라스 사호)

(시라스 사호 대표작 : 탐정은 이미 죽었다 - 샬롯 아라사카 앤더슨 / 블루 아카이브 - 카스가 츠바키)

 

우시오의 여동생 고등학교 1학년

운동을 잘하고 수영부에 소속되어있으며 피부는 햇볕에 그을려 있다

언니의 사망에도 불구하고 돌아온 신페이에게 밝은 모습을 보이는 등 다부진 면모가 있다

 

음~~ 장르가 서스펜스 액션 SF던데.... 원작 만화책도 읽은 적 없어서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르는 아니네요....

게다가 디즈니 플러스면.... 저는 사용을 안 해서 아마 못 볼 것 같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