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게임

마리오 골프 슈퍼 러시 6월 25일 출시 예정

by 새하얀숲 2021. 6. 2.

마리오 골프 슈퍼 러시 6월 25일 출시 예정

rush
Mario Golf: Super Rush

마리오 골프 시리즈의 최신작 마리오 골프 슈퍼 러시가 6월 25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리오 골프 월드 투어 이후 7년 만의 신작이라고 하네요..

패키지 버전과 다운로드 버전으로 나오며 가격은 64,800원에 한국어 지원합니다

 

캐릭터
캐릭터

현재 캐릭터는 총 16명이지만 전작도 그렇듯이 아마 추후에 DLC 등으로 추가될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각 캐릭터마다 스텟의 차이와 스페셜 샷의 차이가 있을 겁니다

 

마리오 골프 슈퍼 러시 소개 영상

https://youtu.be/EOVWxbh5VY8

이번 작은 버튼 조작 외에도 조이콘의 모션 컨트롤을 통해 실제 골프 클럽을 휘두르는 스윙 조작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대전 모드로 스피드 골프가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타임 어택과는 다른 개념의 모드로 참가 플레이어 모두가 일제히 공을 친 다음 각자 공의 낙하지점을 향해 뛰어가거나 중간에 상대를 몸통 박치기 등의 방해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도착하면 곧바로 다시 다음 샷을 날려 상대보다 빠르게 컵 인을 하는 사람이 이기는... 골프 레이싱 모드? 같은 거라고 하네요

 

싱글 플레이용으로는 전작의 프린세스 클럽을 잇는 어드벤처 모드가 수록되었다고 하네요

자신의 Mii(닌텐도 아바타)가 골프에 입문하여 다양한 캐릭터와 교류를 하고 과제를 도전하고 경험치를 얻어 능력을 점차 성장시키는 스토리를 진행하는 모드라고 합니다

이 모드에서 육성한 Mii는 다른 모드에서도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코스는 6가지 코스가 있다고 하는데요

11
1
22
2
33
3

자연이 풍요로운 평범한 코스를 시작으로 마리오 특유의 기믹이 포함된 코스까지 각자 개성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코스는 홀 마다 개별 맵으로 나눠진 것이 아닌 코스 하나가 수십 가지 홀이 모여 구성되어 있어 상황에 따라 홀과 홀 간의 이동도 자유로운 거대한 심리스 맵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골프 게임을.... 좋아하긴 하는데... 으으음......

멀티..... 가 중요한데............. 솔직히 게임을 잘하는 편은 아니라서.. 크흠;;

일단 출시하고 나서 싱글로도 즐길거리가 있어 보이면 한번 생각해봐야겠네요

반응형